게시글 검색
김천여행은 대박이다
동학 (moyasi) 조회수:453
2019-11-04 22:31:25

칠순이 넘은 어머님을 모시고 간 김천여행. 다녀오신 소감을 여쭤보니 대박이었다며 엄지를 치켜올리셨습니다. 

사실 아시아 각국에서 유럽까지, 우리나라 방방곡곡을 여행한 경험이 있으신 어머님이신지라 어지간해서는

좋은 평가를 내리지 않으신 분이 이런 말씀을 하시니 모시고 간 저도 마음이 흐뭇했습니다.

하여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렇게 후기를 올려봅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부항댐과 설악산 못지않게 아름다운 명품길인 인현왕후길. 맛있는 저녁식사.

오성급 호텔 못지않은 김천파크호텔과 맛있는 호텔 조식. 입이 떡 벌어지게 웅장하고 아름다운 직지사까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여행코스를 즐겼습니다.

거기에 우리 모두를 감동시킨 인절미 체험에 넘치게 담아주시는 표고버섯 체험, 아낌없이 받은 김천의 다양한 선물들...

쏟아지는 김천의 인심에 서울 촌놈인 저희는 제대로 감동을 먹었습니다.

여행 다녀오고 나서 저는 요즘 만나는 친구들에게 아직도 김천을 가보지 못했냐며 놀리는 재미에 빠졌답니다.

사실 김천이 어디에 있는지도 몰랐던 서울 촌놈인 제가 말입니다. ㅎㅎ

가을의 정취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신 김천시장님 이하 관계자 분들과 로망스투어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박 2일 내내 박학다식한 지식과 세심한 배려로 편안한 여행을 만들어 주신 해설사님께도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 해주신 9525기사님께도 감사드리고, 완벽한 여행을 지휘해주신 성현정 가이드님.

감히 대한민국 최고의 가이드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으셨습니다. 여행 어벤져스팀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머님께서는 아직도 김천앓이를 하고 계셔서, 내년에 자두 축제때도 꼭 모시고 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로망스투어에 자두축제가 올라온다면 열일을 제치고 참가하겠습니다.

 

 

 

SNS 공유

댓글[1]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