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2020년도 '울산광역시 단체 관광 모객 상품개발 전담여행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로망스투어 조회수:754
2020-01-30 17:02:26

 울산시는 2020년 초 울산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고객 맞춤·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20년 울산 전담 여행사’를 지정·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인바운드 여행사(4개사)와 국내여행사(6개사), 총 10개 여행사중 (주)로망스투어가 전담 여행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울산시 관광진흥청 관계자는 “울산 전담 여행사로 지정된 여행사는 울산 주요 관광지를 널리 홍보하고 울산형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관광객을 유치하는 등 울산 체류형 관광 확대 정책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도 울산이 보유한 명품 관광자원들이 널리 홍보되어 울산 관광산업이 지역 주력산업을 보완하는 새로운 산업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울산시에서 전담 여행사에게 울산 전담 여행사 인증서 발급, 시 후원 로고 사용, 문화관광해설사 우선 지원, 산업관광 관련 기업체 견학 지원 등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함에 따라 저희 로망스 투어는 회원 및 고객 여러분들께 보답하고자 체험 및 체류형 신규 관광상품을 중점 개발해 더욱 풍성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18년과 2019년에 이어 2020년에 다시 한 번 울산광역시 단체 관광 모객 상품개발 전담여행사에 선정된 것은 가족 같은 모든 로망스투어 회원 및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과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이라 생각하며, 2020년 그리고 앞으로도 쭉 더욱 좋은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보답하고 항상 행복한 여행을 약속드리는 로망스 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