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즌] NEW/BEST 특별기획전
한국관광100선여행
스팟상품
게시글 검색
포천시티투어 가을여행으로 강추
2018-10-08 23:08:00

9월 중순 다녀온 양주천일홍축제는 여행지는 좋았지만 다른 여건때문에 100점 만점을 주긴 어려웠던 여행이었던데 반해 마치 그걸 보상이라도 해주듯이 이번에 다녀온 포천시티투어는 완전 퍼팩트 햇네요.

지난 여행땐 70~80대 노인분들 모시고 갔는데 이번엔 8살 꼬맹이 델고 가는 여행이어서 걱정이 나름 됐답니다.

그런데 이런 걱정은 완전 기우 너무 여행지도 좋았고, 날씨도 좋았던데다 무엇보다 여행의 즐거움을 결정하게되는 가이드분이 너무좋으신 분이어서 완전 대 만족...

여행가이드겸 여행작가도 겸업하신다는 정인 작가님 머리는 노랗게 물들이신게 어찌보면 별로 이미지 안좋은 옛날배우인 유퉁 좀 날씬한 꼴로 보이셔서 첫인상은 그랬는데 보면볼수록 진국이시네요.

하나라도 설명해주시려고 애쓰시고 아마 인턴 가이드님 같은데 그분 가르쳐주시는데 말씀하시는게 참 예의도 바르고 교양이 있으신게 ㅎㅎ

그런분이니 고객분들에겐 얼마나 응대 잘해주셨을지 말씀 안드려도 감오실듯...

울 꼬맹이도 잘 챙겨주시고 여행지 상황에 따라 길게는 20분 짧게는 10여분전부터 계속 문자 몇분전입니니다... 이제 5분남았으니 화장실다녀오시고 올라와주세요..

이런 간결하지만 핵심적인 문자를 보내주셔서 고객분들이 시간 착각하거나 늦는분들 한번도 없이 딱딱 맞춰서 일정이 진행돼더라구요.

사소해보이지만 이런게 전문가의 포스 아닌가 싶어요....

사람들 많다보면 지금은 기억했다 싶어도 좀 지남 우리 몇시에 만나기로했냐 이러기 일쑤인데다 다른 샛길로 빠지는 고객들 부지기순데 그런거 일일이 이렇게 체크해주시고...

지난번 양주천일홍축제 달랑 한시간 미친듯이 뛰다시피 둘러보고는 어이없게도 너무나 빨리 서울에 4시반에 도착하는 일이 잇엇는데 , 아트밸리에선 모노레일 탑승때문에 시간이 지체되자 금새 운영의 묘를 발휘하셔서 넉넉한 시간으로 변경해주셔서 덕분에 볼건 다보면서도 서울에는 늦지않게 알맞은 6시쯤에 딱딱 도착할수 있엇답니다.

마지막 내리는 길까지 일일히 고객들 챙겨주셔서 즐거운 여행 마무리 될수 잇었답니다.

멋진 풍경과 함께 성실하고 친절하신 정인 가이드님(가이드님이라기 보단 여행작가님이라고 부르는게 훨씬 잘 맞는듯)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로망스투어 이런분들로 가이드해주시고 여행상품 개발해주시면 평생 고객하고 자자손손 소개해드릴께요 ~~!!

 

 

 

SNS 공유

댓글[1]

열기 닫기